Company Story

본문 바로가기

자연의 마음을 담은

오양식품소개

오양식품은 우리나라 전통식품을 알리고 고객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품질좋은 제품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Company Story

Home 오양식품소개 Company Story

Company Story

오양식품은 30년 전통을 바탕으로 고객을 최우선하는 마음과 정직. 믿음, 신뢰의 기업윤리로 곡물가공식품을 제조하는 식품회사입니다.
국내산 참마를 기본으로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하여 건강하고 영양가득한 곡물과 견과류를 배합하여 만든 제품들이 우리 오양식품의 주요생산품이며, 마죽으로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하여 현재까지 국내외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주력상품으로는 마죽 외에도 선식류, 고형차등 분말제품들을 비롯하여, 꿀차, 조청, 과실원액등의 액상제품들이 있고, 전병, 젤리류의 제과라인을 가동중입니다.
향후 좀더 다양화된 아이템으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건강분말, 식재료분말, 무설탕잼, 절임류 등의 제품들이 출시를 앞두고있습니다.
저희 오양식품은 국내 전국 각지역 대리점을 통한 시판 및 특판으로 판촉 홍보활동을 통해 꾸준히 영업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2010년 이후 매년 꾸준한 성장율을 보이고 있고. 이렇게 국내 내수시장을 개척해 나가면서 해외시장에도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발한발 나아가고있습니다.
가족을 위하는 어머니의 마음을 담아 맛으로 표현하고 정성으로 보답하는 오양식품으로 거듭나겠습니다.

BI Story

따사로움, 따뜻함, 포근함, 밝은, 순수한, 싱그러움의 ‘햇살’과 정성담긴, 손맛, 만들다, 짓다, 고운, 마음, 장인정신의 ‘빚은’

두 단어가 담긴 ‘Natural Food 햇살 빚은’은 싱그러운 자연을 정성을 다해 빚어내다는 의미로 건강하고 신선한 최상의 원료를 정성을 다해 빚어내다라는 기본정신을 새기고 있습니다.

언제나 변함없는 자연친화적인 식품을 위해 노력하는 오양식품이 되겠습니다.

햇살빚은 로고 햇살+빚어내다 건강하고 신천한 최상의 원료를 정성을 다해 빚어내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