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분야

본문 바로가기

자연의 마음을 담은

오양식품소개

오양식품은 우리나라 전통식품을 알리고 고객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품질좋은 제품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사업분야

Home 오양식품소개 사업분야

사업분야

맛으로 표현하고 정성으로 보답하는 오양식품입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식품, 편리한 식품, 힘이 되는 식품을 위하여 신선한 원료로 만든 바른 식품에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국내 뿐만 아닌 세계적인 기업으로써의 도약을 위해 진취적인 자세로 임할 것이며, 최상의 원료로 최고의 맛을 지향하는 신뢰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NATURAL FOOD HEALTH TRUST FAST DELICIOUS

분말사업부

자연친화적인 전통식품을 추구하는 업체로서 바쁜현대인들의 좀 더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식사대용 식품을 만들며,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청결하고 건강한 제품을 생산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오양식품의 제품은 타업체와는 다르게 영양가 파괴를 최소화하고, 소화성이 우수한 맛 좋은 식품과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건조식품을 제조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혼합분말 제품이 제작 가능한 설비와 시스템을 갖춤으로써 분말제품 판매에 뜻을 두고 계시는 판매자 분들은 언제나 의뢰를 하여 주시면 진취적인 자세로 연구, 노력하여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고 상품화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로스팅
    분말가공식품의 맛의 핵심은 균일한 품질과 원재료의 풍미를 살릴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십수년간의 원재료 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당 공정에 특화된 전문 인력이 현대적 생산설비를 통해 원재료 고유의 향을 최대한 유지하는 로스팅 공정을 가동중에 있습니다.
    일반적인 직각열 방식이 아닌 간접가열 방식(중탕식가열)으로, 설비 내부에 가열체가 존재하여 원재료를 로스팅 할 때 하이 고온의 온도와 진공의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그라인딩 및 알파화
    곡물 가공식품의 맛은 핵심은 곡물 각각이 가진 고유의 식감을 극대화 시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원재료의 특성을 감안하여 원재료별로 분쇄하는 가공노하우가 필요합니다. 각 원재료가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식감과 소화력을 높일 수 있는 입자의 크기가 다르기때문에 원재료의 특성에 맞춰 각각 다른 크기의 입자로 조절하여 분쇄를 합니다.
    그리고 원재료에 열과 압력을 이용하여 알파화를 하는데, 이 과정도 각 원재료별 특성을 고려하여 알파진행속도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오랜 시행착오 끝에 각 원재료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기술을 습득하였고, 이렇게 알파화된 재료는 섭취하였을 때 또한 곡류의 소화성을 최대로 높여줍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야만이 물이나 우유에 혼합될 때 덩어리지지않고 골고루 잘 융해가 됩니다.
  • 배합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 제품생산은 기업에 요구되는 가장 근본적인 생산사명입니다.
    타사에 비해 특수재료가 들어가는 제품이 많은데, 예를들면 마, 천마, 도라지 등은 특유의 향이있어 거부감을 가질수 도 있기 때문에 포도당, 대두, 유당 등의 재료를 적절한 비율에 맞게 혼합하게되면 향은 줄이고, 영양은 그대로 섭취가 가능한 식사대용제품을 생산하여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액상사업부

저희 오양에서는 신선한 원료를 이용한 액상 제품들을 개발, 판매중입니다.
꿀청, 꿀차, 과즙원액 액상 제품으로 감미로운 향과 깊은 맛이 일품입니다.
시원한 음료로 드셔도 좋고, 따뜻한 차로 드셔도 좋은 4계절에 탁월한 스타일의 액상제품들로 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즐길 수 있는 상품을 만드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싱그러운 원료 본연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액상 제품을 개발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제과사업부

제과 사업부는 2015년 오양식품의 새롭게 선보이는 신설 사업부로써, 건강한 원료로 우리 몸에 이로운 제과 제품 개발을 기본으로 든든하고 영양가득한 제품생산에 목적을 둔 신설 사업부 입니다.
기존 시중의 설탕과 방부제가 가득한 과자의 생산방식의 틀을 깨고, 가족을 생각하는 어머니의 마음을 새긴 건강한 원료로 맛이 좋은 제과를 선보여 한단계 새롭게 도약하는 오양식품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을 선보에겠습니다.
상단으로